IoT 어플리케이션인 Samsung Connect 사용자 시나리오 컨텐츠를 제작. 해당 상황을 스토리로 풀어 이미지를 통해 정보를 전달.
Galaxy Tab Active2을 비즈니스 사용자의 요구에 대응 하도록 내구성/보안/활용성등에 초점을 맞추어 실제 사용 사례들로 구성하여 디자인.
Samsung.com에 최초로 적용된 Wow(HTML) P5 디자인과 코딩이 적용된 프로젝트로 영상 활용으로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스크롤 지원 방식으로 사용자가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재미있고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제작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AX6900의 핵심 기능을 이미지화 하여 표현하였고, 이미지 표현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기능적인 부분을 Standard PDP에 영상을 삽입하여 제작
SAMSUNG E-FOTA의 홍보영상 제작. SAMSUNG의 기업전용 FOTA 서비스인 E-FOTA가 가진 특장점을 강조하는 것을 컨셉으로 홍보영상을 제작.
Samsung Internet의 콘텐츠 차단 서비스 활성화 이벤트 기획 및 운영 서비스 특장점 정보를 사용자 시나리오 비쥬얼 콘텐츠로 제작 구글 별점 리뷰 이벤트 운영
국내 대상 Samsung Connect 서비스 활성화 이벤트 기획 및 운영 서비스 특장점 정보르 사용자 시나리오 비쥬얼 콘텐츠로 제작 구글 별점 리뷰 이벤트 운영 예정.
4년 연속 연간 운영 기존/잠재 고객에게 교보생명의 서비스 및 금융 정보를 소개하며, 고객니즈 환기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활용
인도네시아 삼성전자 약 2만 여개 매장 인력 파견 및 교육 회사를 위한웹사이트 및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를 위한 ERP 시스템 구축/운영
SAMSUNG 프리미엄 UHD TV의 홍보영상 제작. 프리미엄 UHD TV가 가진 기술과 화질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4K HDR 인코딩 방식으로 제작.
삼성 게이밍 데스크탑의 강력한 성능을 강조(쿨링/작은크기)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시각화하고 블랙 배경과 강렬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고 플래그십 모델에 어울리는 디자인 컨셉을 유지하고 3D 데이터 바탕으로 제작한 기기 내부 이미지를 활용한 제품 페이지 제작
삼성의 모바일 보안 솔루션인 Samsung Knox의 사이트 내 Samsung Knox 솔루션 페이지에 사용되는 소개 이미지 및 모션 제작
삼성 키즈모드 브랜드 사이트로 키즈모드 캐릭터를 활용하여 서비스 소개 및 특장점 정보를 전달하고 #키즈모드 메뉴를 통해 사용자 리뷰 제공, 다양한 컨텐츠 제공을 통해 브랜드 사이트 역할 강화
UX/UI 개선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브랜드 이미지 강조, 정보의 인지 및 탐색, 자연스러운 정보 습득, 맥락이 닿은 메뉴와 콘텐츠 등으로의 개선과 현 Adobe Experience Manager 기술을 안전하게 적용
삼성 HMD Odyssey라는 생소한 기기를 실제 사용해보는 듯한 느낌의 영상 및 기기 시뮬레이션 이미지와 제품 컬러를 살릴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용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도록 제품 상세 페이지 제작